카카오게임즈, ‘그랑사가 키우기’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0
그랑사가 키우기가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그랑사가 키우기가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사진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그랑사가 키우기가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그랑사가 키우기가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사진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29일, 파이드픽셀즈와 공동 서비스하는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이하 그랑사가 키우기 )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용족 ‘리버린’, 신규 아티팩트 ‘수룡의 가호’, 신규 스테이지 ‘심연’이 추가됐으며, 1주년 출석 이벤트와 함께 ‘룰렛’, ‘빙고’, ‘마블’ 등 다양한 미니게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용족 ‘리버린’은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의 ‘받는 피해’ 를 감소시키는 서포터로, 강력한 범위 공격과 아군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강화 보호막’ 효과를 제공해 전투 지속력을 강화한다.

신규 아티팩트 ‘수룡의 가호’는 아군의 전투 유지 시간을 늘려주는 보호형 아티팩트로, ‘받는 피해’ 감소와 ‘막기 확률’ 증가 효과를 통해 아군의 생존력을 높인다.

신규 스테이지 ‘심연’에서는 ‘우월한 장비 상자’와 ‘심연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우월한 장비 상자’에서는 신규 레전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어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주년 축제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3주차까지 참여하면 각종 인게임 재화와 ‘리버린’, ‘세레나’, ‘이스마엘’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사위, 매치3, 빙고, 마블, 룰렛 등 총 3종의 미니게임이 추가돼 매일 접속 시 미니게임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그랑사가 키우기’의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