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7월 단독 콘서트 확정… 3년 만에 팬들과 뜨거운 재회

0
위너 단독 콘서트 3년
(위너 3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 출처 - YG)

그룹 위너(WINNER)가 약 3년 3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위너 단독 콘서트 3년
(위너 3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 출처 – YG)

5월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가 오는 7월 26일과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WINNER CONCERT [IN OUR CIRCLE]’을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지난 2022년 ‘THE CIRCLE’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오프라인 공연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짙은 네이비톤 배경에 ‘IN OUR CIRCLE’이 각인된 반지가 서로 엮인 디자인으로, 팬덤 ‘이너써클’과의 깊은 유대감을 형상화했다.

이번 콘서트는 위너의 수많은 히트곡을 총망라한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밴드 사운드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멤버들의 안정적인 라이브와 여유로운 무대 매너가 더해져 팬들의 갈증을 완벽하게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멤버들이 공연 전반에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콘서트의 선예매는 5월 26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이너써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5월 29일 같은 시간에 오픈된다. 자세한 사항은 Y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