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 오픈…도심 속 서점

0
영풍문고 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도심 속 서점 컨셉으로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영풍문고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 출처-영풍문고 제공)
영풍문고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영풍문고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사진 출처-영풍문고 제공)

국내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 가 7월 3일 서울 강남구 롯데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영풍문고 강남롯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강남 상권 중심에 새롭게 문을 연 이 매장은 약 70평 규모로, 도심 한복판에서도 책과 문화를 가까이할 수 있는 ‘도심 속 휴식처’ 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매장에는 최신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고객 맞춤형 도서 큐레이션을 갖춘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강남 서점 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문화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도서를 2만원, 3만원,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각각 1,000원, 2,000원, 4,000원 상당의 도서교환권이 증정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도서교환권 또는 텀블러, 에코백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영풍문고는 “강남 상권의 핵심인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새로운 매장을 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라 밝혔다.

또한 “이번 강남롯데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책을 접하고, 영풍문고가 추구하는 문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강남롯데점 오픈은 단순한 도서 유통을 넘어, 책을 기반으로 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영풍문고의 역할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