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쥬라기월드 협업 온라인 이벤트 진행

0
아웃백 쥬라기월드
아웃백이 쥬라기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 - 아웃백)
아웃백 쥬라기월드
아웃백이 쥬라기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 –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영화 ‘쥬라기월드: 새로운 시작‘과 협업한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운영사 다이닝브랜즈그룹은 2일,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웃백과 함께 떠나는 쥬라기월드 어드벤처’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아웃백 공식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주어진 미션을 통해 쥬라기월드 영화에 등장하는 공룡 세 마리를 찾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미션 완료 후에는 결과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뒤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이 담긴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는 10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권,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권 또는 5000원권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아웃백 전 매장에서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아웃백과 쥬라기월드가 공동 제작한 ‘한정판 다이노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 개별 안내된다.

이번 협업은 아웃백의 캐주얼하면서도 가족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쥬라기월드의 세계관이 자연스럽게 결합된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특히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나 MZ세대를 겨냥한 공룡 테마는 여름방학 시즌과 맞물려 고객 관심을 끌기에 충분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이 앱과 매장에서 모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쥬라기월드 테마를 적극 활용했다”며 “공룡 찾기 미션과 랜덤 쿠폰, 경품 제공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기획”이라고 밝혔다.

아웃백은 최근 앱 기반의 부메랑 멤버십을 중심으로 디지털 전환을 강화하고 있으며, 시즌별로 다양한 제휴 마케팅과 이벤트를 운영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쥬라기월드 협업 이벤트도 이러한 전략의 연장선상에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향후에도 영화, 캐릭터, 브랜드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아웃백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