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 관련 의혹, 모두 사실 아냐…조심스럽게 지켜봐 달라”

가수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직접 입을 열며 “모두 사실이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신지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입장문을 게재하며 논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라며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 신지는 자신을 둘러싼 우려와 논란에 신중하게 접근했다는 점을 설명하며 사태를 진정시키려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는 “여러분들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선을 그었다.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진 예비 신랑 문원에 대한 근거 없는 정보들에 대해 명확히 반박한 것이다.
신지는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다”며 “저 역시 고민하고 더 살펴보겠다. 이후의 일들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이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유지했다.
앞서 신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비 신랑 문원을 공개하며 결혼 계획을 알렸다.
두 사람은 내년 상반기 결혼을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문원을 둘러싼 개인 신상과 과거 이력에 대한 의혹이 일부 온라인을 통해 확산되며 논란이 커졌다.
이에 신지의 소속사는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해당 의혹들을 직접 검증했다며 관련 자료를 공개했다.
■ 이하 신지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