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안마가전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

세라젬 은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미국 미시간대학교와 공동으로 개발한 평가 모델을 기반으로 실시됐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실제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수치화한 지표로, 산업별 품질 경쟁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 역량을 비교하는 데 활용된다.
세라젬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 연속으로 안마가전 부문 1위를 차지해 제품 신뢰성과 기술 경쟁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세라젬은 안마 효과, 기술 완성도, 제품 품질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속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에 성공했다.
대표 제품 ‘마스터 V9’은 척추 라인을 따라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 회전 마사지를 제공하며, 식약처로부터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근육통, 생리통, 혈액순환 개선,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총 6가지 효능·효과를 인증받은 의료기기다.
또 다른 주력 제품인 ‘파우제 M 컬렉션’은 섬세한 마사지와 전신 온열 기능을 갖춘 헬스케어 제품으로, 사용자의 신체에 밀착된 체형 맞춤 마사지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이 강점이다.
특히 ‘파우제 M8 Fit’은 업계 최초로 커버 교체형 디자인을 도입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제품 외형을 바꿀 수 있는 ‘파우제 피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라젬은 이러한 제품 혁신과 함께 고객 중심의 브랜드 운영 전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제품 품질 개선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국내외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가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와 만족을 직접 입증한 결과로 의미가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 전반의 경쟁력을 강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