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아이파크, 2025시즌 티켓북 할인 판매 시작

0
부산아이파크 티켓북
2025 티켓북 출시했다 (사진 출처 - 부산아이파크 공식 SNS)
부산아이파크 티켓북
2025 티켓북 출시했다 (사진 출처 – 부산아이파크 공식 SNS)

프로축구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2025시즌 잔여 홈경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2025 티켓북’을 출시했다.

팬 친화적 가격 정책으로 시즌 중반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된 티켓북은 총 4가지 권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석 10매권과 5매권, 일반석 10매권과 5매권으로 나뉘며, 다양한 관람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정가 대비 약 40%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돼, 정기적으로 경기장을 찾는 팬은 물론 첫 방문객에게도 부담 없이 K리그2 현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프리미엄석 10매권에는 부산아이파크가 지난 6월 출시한 스페셜 유니폼을 비롯한 다양한 구단 공식 MD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MD 10% 할인권’도 포함돼 실속을 더했다.

해당 티켓북은 경기 입장용뿐만 아니라 팬 굿즈 구매에서도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티켓북은 실물 형태로 제공되며, 각 매수가 봉투에 개별 예매권으로 들어 있어 지인에게 선물하거나 단체 관람용으로도 적합하다.

경기장 관람을 넘어 축구를 매개로 한 소소한 선물용 아이템으로도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프리미엄석 10매권이 9만9000원, 5매권은 5만원이며, 일반석 10매권은 7만원, 5매권은 4만원으로 책정됐다.

실물 가격 대비 프리미엄석 기준 1회 관람 시 9900원 수준으로, 현장 예매 대비 상당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일반석 역시 장당 7000원으로, 직관의 진입 장벽을 낮춘 셈이다.

티켓북은 7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며, 오프라인 구매는 12일 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성남FC와의 홈경기부터 가능하다.

현장 구매를 원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전용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시즌 후반기에도 보다 많은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단에 힘을 보태줄 수 있도록 이번 티켓북을 기획했다”며 “단골 팬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단위 관람객에게도 유용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부산은 최근 관중 수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오고 있다.

티켓북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상품 구성과 사용 방법, 구단 MD 할인권 사용처 등은 부산아이파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