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13년 전통 ‘도그데이’ 개최…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야구장 체험

0
SSG 도그데이
오는 5월 25일 인천SSG랜더스필드(이하 문학경기장)에서 도그데이 개최한다 (사진 출처 - SSG 랜더스 공식 SNS)

 

SSG 도그데이
오는 5월 25일 인천SSG랜더스필드(이하 문학경기장)에서 도그데이 개최한다 (사진 출처 – SSG 랜더스 공식 SNS)

SSG 랜더스가 오는 5월 25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이마트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반려견 동반)’를 개최한다.

 

올해로 13년째 이어지는 이 행사는 국내 프로야구 최초의 반려견 동반 야구 관람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이번 도그데이는 사전 신청을 완료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외야 ‘몰리스 그린존’ 입장권과 반려견 전용 기념품 세트가 증정된다.

또한, 경기 시작 전에는 반려견과 함께 그라운드를 산책할 수 있는 ‘위풍댕댕 퍼레이드’가 열려 참여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는 도그데이 전용 디자인의 종이 티켓이 발급되며, 외야 ‘랜더스샵 by emart’에서는 반려견 용품 전 품목 3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해당 할인은 야구장 외에도 이마트 동인천점, 연수점, 검단점, 계양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SSG는 도그데이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도 확장시켰다. 구단 응원가에 맞춰 율동하는 반려견 영상을 응모하는 ‘응원가 댕스 챌린지’를 통해 3명을 선정, 2025시즌 어센틱 홈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SNS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뒤 몰리스 제품을 인증하면 10명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몰리스 제품을 증정하는 ‘0유하면 몰리스 0원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SG 구단 관계자는 “이번 도그데이는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야구장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중한 자리”라고 전했다.

이어 “몰리스와 함께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더 풍성한 즐거움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