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여름 휴가 앞두고 ‘유럽여행 특가전’… 최대 15% 할인

SSG닷컴(대표이사 최훈학)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유럽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
SSG닷컴은 20일, 오는 25일까지 ‘유럽여행 특가전’을 열고 주요 유럽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 직항편을 활용한 고품질 패키지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여행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주요 도시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동유럽 패키지’는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비엔나,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동유럽 핵심 도시들을 아우르며, ‘스페인·포르투갈 소도시 관광상품’과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등 서유럽 대표 관광지를 10일간 둘러보는 서유럽 패키지도 함께 준비됐다.
각 상품은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출발일은 6월 초부터 연말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극성수기인 7월 말~8월 초, 최장 열흘까지 연휴를 누릴 수 있는 10월 초 추석 시즌 출발 상품도 포함돼 있어 조기 예약 수요도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추가 혜택도 눈에 띈다. 일부 상품에는 카드 청구 할인 및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돼 가격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여행 비용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부담 경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특가전은 SSG닷컴이 최근 강화 중인 여행 카테고리 전략의 일환이다. 지난해 말에는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올해 초에는 유럽 패키지 전문 브랜드 ‘참좋은여행’과 연동 제휴를 체결했다.
이 같은 제휴 효과에 힘입어, 올해 1~4월 유럽여행 상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하며 여행 콘텐츠 강화 전략의 성과를 입증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혜택 중심의 여행상품을 선보이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협업해 다양한 여행 카테고리를 지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