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튜브 투자로그인 리뉴얼, 신규 콘텐츠 론칭
NH투자증권이 주력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 by NH투자증권’이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신규 콘텐츠 론칭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투자로그인은 약 20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나, 가능성에 로그인!’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워 MZ세대와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투자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미국 정치 전문가 김지윤 박사와 NH투자증권 백찬규 애널리스트가 함께 미국 주식 투자 포인트를 설명하는 ‘미공개 강의’를 새롭게 공개했다.
첫 번째 콘텐츠는 미국 관세 정책과 증시 주요 이슈, 실제 미국 투자 커뮤니티에서 사용되는 실용 영어 표현까지 전달해 투자 정보와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결합한 점이 주목받고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조회수 11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모았고, 본편과 연계된 ‘진짜 미공개 강의’ 쇼츠도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콘텐츠로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6월에는 NH투자증권만의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 예능 콘텐츠 ‘주식IN바디’를 선보인다.
건강 관리에 투자 개념을 결합한 이 콘텐츠는 출연진 두 명이 각각 2주 동안 목표한 건강 관리 방법을 실천한다.
더 높은 목표 달성도를 기록한 사람이 승리하는 리얼리티 대결 형식으로, 투자와 라이프스타일 향상을 동시에 다룬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로그인은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시청자들의 투자 습관 개선과 가능성 확장을 돕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인사이트와 실생활에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