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최대 64% 할인 ‘썸머 티켓’ 출시

0
NC 다이노스
썸머 티켓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출처 - NC 다이노스 공식 SNS)
NC 다이노스
썸머 티켓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출처 – NC 다이노스 공식 SNS)

NC 다이노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구단은 11일 오전 11시부터 ‘썸머 티켓 패키지‘를 공식 출시하고 창원NC파크를 찾는 야구팬들을 위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티켓 패키지’는 좌석권 8매, 12매, 20매, 24매 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좌석 종류와 수량에 따라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혜택은 테이블석, 미니테이블석, 내야석(1~4층), 외야석, 카운터석, 불펜가족석(4인), 불펜석, 라운드테이블(4인) 등 다양한 좌석에 고르게 적용된다.

구매는 NC 다이노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1인당 최대 2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다.

판매 기간은 11일부터 24일까지며, 해당 티켓은 7월 22일부터 8월 7일까지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총 12경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경기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는 점도 실용성을 더한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경영본부장은 “이번 썸머 티켓 패키지는 팬 여러분께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상품이다. 많은 분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경기장을 방문해 여름철 시원한 야구의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티켓 프로모션은 특히 여름방학 시즌과 겹치면서 가족 단위 관람객과 직관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실제로 NC 다이노스는 올 시즌 창원NC파크의 직관 경험 강화를 위해 다양한 테마 데이와 이벤트를 병행하고 있으며, 이번 패키지는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NC는 구체적인 사용 방식에 대해서도 팬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구매 후에는 NC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일정에 맞춰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유연한 관람 계획이 가능하다.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불펜가족석, 라운드테이블 등의 패키지 옵션은 기존 티켓보다 월등한 가성비를 제공한다는 평가다.

‘썸머 티켓 패키지’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NC 다이노스 관계자는 “예년에도 비슷한 패키지 상품은 오픈 직후 빠르게 소진된 바 있다.

사전에 원하는 경기와 좌석을 고려해 빠른 예매를 권장한다”고 밝혔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NC 다이노스 공식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여름 야구의 묘미를 더욱 가깝고 저렴하게 즐기고 싶은 팬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