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기대작 ‘더 스타라이트’,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시작

0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시작했다 (사진 출처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더 스타라이트 사전 예약 시작했다 (사진 출처 – 컴투스)

컴투스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사전 예약을 카카오게임 플랫폼에서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브랜드 사이트와 앱 마켓을 통해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작 반열에 오른 가운데, 이번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추가로 초반 흥행 가속에 나선 것이다.

‘더 스타라이트’는 게임테일즈에서 개발한 멀티버스 기반의 신작 MMORPG로, 다양한 차원을 넘나드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앞세운 작품이다.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화려한 그래픽, 전략적인 PvP 전투, 그리고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지원이 특징이다.

특히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직접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현대와 판타지, 미래 시대를 넘나드는 서사를 담고 있어 시나리오 몰입도가 높다는 평가다.

이번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자들은 △고급 아바타 11회 소환권 △강화석 선택 상자 △사전예약 제작 주화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OLED 모니터 △중급 아바타 소환권 등 고급 경품에 응모할 기회도 주어진다.

당첨 여부는 이벤트 참여 직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 재미 요소도 더했다.

기존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강화석 상자,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등 보상이 제공된다.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인증하거나 친구 초대를 하면 최대 10회까지 고급 아바타 소환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공식 채널 구독, 친구 초대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모은 ‘스타라이트’로는 순금 골드바, 커스텀 PC, 유니크 액세서리 등의 실물 경품과 희귀 아이템 추첨 기회가 마련됐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이벤트 구성으로 참여자의 선택 폭을 넓힌 전략이 돋보인다.

컴투스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전 예약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멀티버스 세계관과 언리얼 엔진5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차원 높은 MMORPG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유저 수 증가와 이벤트 참여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플랫폼별 맞춤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모바일과 PC를 넘나드는 크로스 플랫폼 기반 대작으로 하반기 MMORPG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