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5월 가정의 달 매주 금요일 황금올리브치킨 4000원 할인
치킨 프랜차이즈 BBQ(이하 비비큐)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매주 금요일 대표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자사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 주문 시 4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BBQ의 대표 인기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 2종이다.
할인 쿠폰은 별도 신청 없이 자사 앱이나 웹사이트 접속 시 자동 발급되며,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단, 타 쿠폰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BBQ는 올해 1월부터 매주 금요일에 해당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주말을 앞둔 금요일 저녁에 치킨을 즐기는 소비 패턴과 맞물려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로 오랜 시간 스테디셀러 자리를 지켜온 메뉴로, 가족 모임과 친구들과의 만남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BBQ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메뉴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