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년차 고객 위한 글램핑 이벤트 실시…장기 혜택 미리 체험

KT 는 신규 고객도 장기 고객 혜택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1년 차 초대드림’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 모바일을 개통한 지 1년 이하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글램핑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드림’은 KT가 장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해 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캠핑, 스포츠, 문화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이번에는 이 프로그램을 신규 고객까지 확대 적용해,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장기 우대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1년 차 초대드림’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더클리프 글램핑장’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열린다.
총 10가족이 선정돼, 수영장과 캐러밴이 포함된 고급 글램핑 시설에서 휴식과 여름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초청 고객에게는 △감사카드와 웰컴 굿즈 △고객 이름이 새겨진 레터링 케이크 △가족 및 우정 사진 촬영 △커피 및 음료 서비스 △무제한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무료 렌탈 등 다양한 현장 혜택이 제공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구성에 초점을 맞춰, 단순한 캠핑이 아닌 맞춤형 휴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응모는 7월 27일까지 가능하며, KT 모바일을 1년 이하 이용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KT닷컴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8일 개별 안내된다.
KT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 체감형 혜택을 강화하고, 장기 이용 유도를 위한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회사는 ‘1년 차 초대드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형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정례화할 방침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각광받고 있는 장기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KT를 선택한 데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