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편스토랑’ 장민호 마라투움바 오돌뼈 출시…첫 안주 메뉴

0
아워홈 마라투움바 오돌뼈
마라투움바 오돌뼈 온더고 시리즈 첫 안주 제품으로 출시한다 (사진 출처 - 아워홈)
아워홈 마라투움바 오돌뼈
마라투움바 오돌뼈 온더고 시리즈 첫 안주 제품으로 출시한다 (사진 출처 – 아워홈)

아워홈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협업한 신제품 ‘마라투움바 오돌뼈’를 온더고 라인업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수 장민호가 ‘안주 요리’편에서 우승한 레시피로, 온더고의 첫 안주 메뉴이자 아워홈이 편스토랑과 함께 선보이는 다섯 번째 콜라보 제품이다.

‘마라투움바 오돌뼈’는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투움바 소스와 오돌뼈의 쫄깃한 식감, 고소한 아란치뼈(치즈 주먹밥)의 조화가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약 5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급스러운 마라 안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치즈와 마라 소스가 어우러져 매콤함과 크리미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혼술족과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제품은 지난 4일 방송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장민호가 선보여 화제를 모은 메뉴다.

방송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해당 메뉴는 아워홈 자체 평가단과 방송 연예인 평가단으로부터 동시에 호평을 받으며 최종 우승작으로 선정됐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부터 ‘편스토랑’의 새로운 파트너사로 참여 중이다.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온더고 시리즈로 선보이며, 맛과 품질을 동시에 잡은 프리미엄 HMR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선보인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파스타’ 등은 출시 직후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이번 ‘마라투움바 오돌뼈’ 역시 기존 간편식에서 보기 어려웠던 안주형 제품으로, 온더고의 라인업 다변화와 새로운 소비층 공략이라는 측면에서 주목된다.

신제품은 아워홈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마켓컬리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최대 2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온더고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주형 제품으로, 간편식 시장에서의 포지션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아워홈의 메뉴 개발 및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