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보람컨벤션, 제4회 웨딩초대전 개최…예비부부 위한 실속 혜택

보람그룹은 7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울산 남구 삼산동 보람컨벤션에서 ‘제4회 보람 웨딩초대전’ 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딩초대전은 울산 및 인근 지역의 인기 웨딩홀과 스튜디오, 드레스, 스냅 촬영 업체는 물론 정장, 한복, 예물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전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허니문,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울산 대표 웨딩 협력업체들도 대거 참여해 예비부부들이 결혼식부터 신혼살림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을 제공한다.
행사 개최 장소인 보람컨벤션은 울산 최초의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과 루프탑 야외 예식장을 갖춘 프리미엄 웨딩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초대전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스페셜 패키지와 예식장 할인 혜택을 통해 실속 있는 예식을 제안할 예정이다.
보람컨벤션이 직영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미엘’도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현장에서 예물을 계약할 경우, 계약금액에 따라 14K 주얼리 사은품이 증정되며, 1부 사이즈 웨딩밴드(결혼반지) 계약 시 천연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현장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과 경품 이벤트가 제공된다.
행사 TV 광고 화면을 인증하면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TV, 미니 건조기, 멀티 헤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 실속형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웨딩초대전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고품격 혜택을 전달하는 자리”라 밝혔다.
이어 “모든 방문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웨딩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은 보람컨벤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