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여름 맞이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 진행

0
BNK 썸머 바캉스 할인
BNK가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출처 - BNK)
BNK 썸머 바캉스 할인
BNK가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사진 출처 – BNK)

BNK부산은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부산은행은 1일, 오는 8월 31일까지 두 달간 ‘BNK 썸머 바캉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C카드와 공동으로 기획한 여름 시즌 프로모션으로, 부산은행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 대상 지역은 부산을 비롯해 경남권과 대구 등 여름철 관광 수요가 집중되는 주요 지역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지역 기반 전략 가맹점과의 제휴다. 현장 할인, 결제일 할인, 마이태그 할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체감도가 높은 인기 관광지와 숙박, 레저 업종을 중심으로 맞춤 혜택을 구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우선 키자니아 부산에서는 2인 가족권을 1500세트 한정으로 50% 할인 제공하며,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은 30% 할인된다.

해운대 LCT 전망대인 엑스더스카이는 입장권을 25% 할인 제공하며, LCT레지던스 객실도 150실 한정으로 10% 할인된다.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혜택도 강화됐다. 롯데워터파크, 마산로봇랜드, 대구 이월드에서는 본인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이 제공된다.

클럽디오아시스에서는 주중 최대 45%, 주말 40%까지 할인되며, 여름철 가족 단위 나들이에 적합한 레저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이외에도 남해 독일마을, 통영 강구안길, 동피랑마을, 김해공항, 대구공항 등 총 260여개 특화 지역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마이태그 할인도 제공된다.

마이태그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원하는 혜택을 사전 등록하면 결제 시 자동 적용되는 개인 맞춤형 할인 시스템으로, 전월 카드 실적 조건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이용 조건은 BNK부산은행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월 실적 조건이 없어 접근성이 높고, 혜택 구성도 다양해 여름철 휴가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