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넌내꺼?난니꺼’ 커플 아바타 출시

0
한빛소프트 오디션 아바타
한빛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오디션에 신규 한정판 아바타 출시한다 (사진 출처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오디션 아바타
한빛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오디션에 신규 한정판 아바타 ‘넌내꺼? 난니꺼’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 출처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가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오디션 온라인)’에 신규 한정판 아바타 ‘넌내꺼?난니꺼’ 시리즈를 출시하고, 무기한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관련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아바타는 데이트와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5월의 분위기를 담아 커플룩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달콤크림’, ‘새싹그린’, ‘신비퍼플’, ‘단정블루’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색감으로 커플 유저는 물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유저들에게도 주목받을 전망이다.

유저들은 6월 12일까지 게임 내 쇼핑몰에서 ‘너와나의 썸썸상자’를 구매해 해당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다.

썸썸상자는 랜덤 방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한정판 아바타 부위별 아이템(헤어, 상의, 하의, 신발)을 포함해 한정판 등 액세서리, 페이스, 이펙트, 구템 교환권, 기간별 아바타 교환권등 다양한 구성품을 포함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아바타 30일제 이상을 보유한 유저가 6월 19일까지 해당 아이템을 유지할 경우, 각 부위별로 무기한제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상의 아이템을 무기한제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전용 옷장’과 ‘특별 모션’ 기능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는 오디션의 스타일 연출 요소 중 하나로, 아바타 꾸미기와 캐릭터 표현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오디션’은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즌별 이벤트를 통해 장기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충성도 높은 유저층을 유지하고 있는 대표적인 리듬댄스 게임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