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운영…정품 육아용품 신뢰 강화

0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운영한다 (사진 출처 -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 운영한다 (사진 출처 –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맘앤키즈 제품군의 정품 유통 강화와 소비자 신뢰 확보에 나선다.

22일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23일까지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한킴벌리의 대표 브랜드인 하기스, 그린핑거, 크리넥스, 스카트, 좋은느낌 등이 참여해 정품 인증된 육아 및 생활 필수품을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정품 보장과 품질에 민감한 육아용품의 특성에 주목해, 정품 인증과 신뢰도 높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하기스 기저귀와 그린핑거 유아 전용 위생 제품군은 피부 자극과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신뢰도를 갖춘 대표 품목으로 꼽힌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한킴벌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일부 인기 상품에 한해 추가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육아 고객층을 대상으로 정품 중심의 마케팅 강화와 브랜드 신뢰도 확대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플랫폼 차원에서도 해당 제품군에 대해 엄격한 정품 보장 기준을 적용하며, 품질과 안정성에 대한 검증 절차를 강화하는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맘앤키즈 제품은 정품 보장과 소비자 신뢰가 핵심 가치”라며, “앞으로도 정품 중심의 국내 유통 전략과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육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유한킴벌리 브랜드데이는 단순 할인 프로모션을 넘어,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이 국내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어떤 기준을 적용하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해석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향후에도 국내 고객 맞춤형 브랜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