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 6월 코엑스에서 대규모 개최

0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의 메인 이미지
(사진 출처-포켓몬코리아 제공)
코엑스 B홀에서 열리는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의 메인 이미지
(사진 출처-포켓몬코리아 제공)

포켓몬코리아는 오는 6월 7일(토)과 8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역 코엑스 B홀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 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 는 포켓몬 카드 게임, 게임 대회, 애니메이션, 라이선스 상품, 팝업스토어 등을 아우르는 체험형 콘텐츠 축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이번 행사의 중심은 ‘포켓몬 카드 게임 2025 코리안리그 파이널 시즌’과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을 기반으로 진행되는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5 파이널’이다.

‘2025 코리안리그’는 세계 대회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2025’ 출전을 위한 대표 선발전이다.

시즌 1부터 파이널까지 총 다섯 차례의 리그가 운영되며, 누적 승점 상위 선수들이 8월 미국 애너하임에서 세계 각국 대표들과 경합을 벌인다.

참가 신청은 6월 1일까지 포켓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접수로 진행된다.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5 파이널’에는 1월부터 5월까지 개최된 예선과 본선을 통해 선발된 최대 32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이 중 상위 16명에게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 2025’ 출전권이 부여된다.

현장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체험존, 랜덤 스타트 덱 배틀, 프리배틀존, 결승전 라이브 중계 등 포켓몬 카드 게임을 직접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된다.

또한 포켓몬 카드 게임 오리지널 신상품을 포함해 다양한 포켓몬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미니 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체험 부스에서는 미션 이벤트와 유명 인플루언서 및 일반인 참가자가 함께하는 ‘8인 배틀 토너먼트전 이벤트 경기’가 라이브로 중계돼 팬들의 현장 참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포츠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미니게임, 포토존, 전시 등 가족 단위 방문객과 포켓몬 팬들을 위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는 포켓몬을 좋아하는 누구에게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자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포켓몬 스포츠 데이 2025’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포켓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