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2025 플레이엑스포서 대규모 부스 운영

0
2025 플레이엑스포에 설치된 대원미디어 부스
(사진 출처-대원미디어 제공)
2025 플레이엑스포에 설치된 대원미디어 부스
(사진 출처-대원미디어 제공)

대원미디어 가 2025년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는 이번 전시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원미디어 부스에서는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기대작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비롯해 ‘스카레드 셀베이션’, ‘데스 엔드 리퀘스트 Code Z’ 등 다양한 플랫폼의 신작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스카레드 셀베이션’과 ‘데스 엔드 리퀘스트 Code Z’는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한국어화 버전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PC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슈퍼 마리오 파티 잼버리’, ‘동키콩 리턴즈 HD’ 등 인기 타이틀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굿즈 판매존도 운영된다. ‘슈퍼마리오’, ‘동물의 숲’, ‘별의 커비’, ‘피크민’, ‘젤다의 전설’ 등의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오버워치’, ‘디아블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피규어 및 스태츄, ‘잭잔느’ 관련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전시 및 판매된다.

또한 다수의 게임 소프트웨어를 플레이엑스포 한정으로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5월 24일과 25일 주말 양일간은 대원미디어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소진 시까지 경품이 제공된다.

5월 23일 오후 2시에는 ‘Q REMASTERED’ 방문객 참가 챌린지 이벤트가 개최되어 도전에 성공한 참가자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5월 24일 오전 11시에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발표회가 진행되며, 손노리 이원술 대표와 개발진이 참석해 게임 소개와 질의응답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이번 2025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풍성한 체험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콘텐츠와 혜택으로 관람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원미디어 부스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