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누들핏 마라탄탄 출시, 저칼로리 중화풍 비빔면
농심 새로운 비빔면 제품인 ‘누들핏 마라탄탄’ 출시하며 저칼로리 트렌드와 강렬한 마라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누들핏 마라탄탄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에 땅콩소스를 더해 탄탄면 특유의 고소함과 감칠맛을 살린 중화풍 비빔면이다.
특히 넓적한 당면을 사용해 소스가 면에 잘 배고 쫄깃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넓은 당면을 적용해 소스와의 조화를 높였으며, 얼얼한 마라 맛과 고소한 땅콩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한다.
칼로리는 135kcal로 낮춰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식이섬유도 1500mg 함유해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농심은 누들핏 마라탄탄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한 트렌디한 제품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농심 관계자는 “누들핏 마라탄탄은 얼얼한 매운맛과 고소한 맛을 저칼로리로 구현해,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맛과 건강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형태의 누들핏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 누들핏 라인은 국물타입과 비빔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물타입은 육개장사발면맛, 김치사발면맛, 튀김우동맛으로 친숙한 농심 라면 맛을 저칼로리로 재해석했으며, 비빔타입은 짜파구리맛, 카구리맛, 그리고 이번에 출시한 마라탄탄맛으로 모디슈머 레시피와 퓨전메뉴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