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원희, 사계의 봄 OST로 첫 단독 가창 도전
아일릿(ILLIT) 멤버 원희(17)가 SBS 청춘 드라마 ‘사계의 봄’ OST 세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원희가 참여한 OST Part.3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대 눈이 내게 말해요’는 포근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든다.
특히 원희 특유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사랑의 설렘과 그리움을 동시에 섬세하게 표현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OST는 원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참여한 드라마 OST로, 드라마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이 원희의 ‘사계의 봄’ 특별 출연도 예고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사계의 봄’은 케이팝 최고 밴드 그룹 스타 사계(하유준 분)가 팀에서 퇴출된 후, 대학 생활 속 운명적인 만남과 재기를 그린 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첫 방송부터 수준 높은 음악으로 호평을 받은 만큼, 원희의 참여로 OST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사계의 봄’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며, 오늘(14일) 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