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제로슈거 첫 시리얼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

0
제로슈거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단백질은 강화하고 당은 과감히 뺀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공식 출시하며, 제로 시리얼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제로슈거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이번 제품은 켈로그가 보유한 당류 저감 기술과 식물성 단백질 배합 노하우를 결집해 탄생한 첫 번째 제로슈거 시리얼로, 최근 식품업계에서 확산되고 있는 제로슈거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는 통귀리, 현미, 흑미 등 당 함량이 낮은 통곡물을 사용하고,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알룰로스 같은 천연 대체 감미료로 단맛을 구현했다.

100g당 단백질 20.5g을 함유해 삶은 달걀 약 4개 분량의 고단백을 제공하며, 검은 약콩과 대두 단백질 등 식물성 원료로 건강함까지 더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당 걱정 없는 건강한 아침 식사와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소비자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제품은 농심켈로그 네이버 공식몰을 시작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켈로그 마케팅팀 관계자는 “제조 과정에서 곡물에 자연 유래당이 포함돼 제로슈거 시리얼 구현은 어려운 도전이었지만, 켈로그만의 전문 기술력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할 다양한 제로슈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