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식품안전의 날 맞아 건강 집밥 실천 체험기회 제공

0
샘표, 식품안전의 날
(사진 출처-샘표 제공)
샘표, 식품안전의 날
(사진 출처-샘표 제공)

샘표가 제24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아 8일과 9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안전홍보관’ 행사에 참가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 실천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샘표는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라는 메시지를 내세워 누구나 쉽게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행사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하고 식품산업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며, 식중독 예방법, 스마트 해썹(HACCP), 소비기한, 건강한 식생활 등 식품 안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부스를 방문한 시민들은 건강한 요리법과 함께 식품 안전 실천을 위한 생활 속 팁도 배울 수 있다.

샘표는 집밥을 어렵게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요리 부담은 줄이고 건강은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현장에서 소개하고 있다.

나트륨과 당분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직접 요리의 장점을 알리며, 참가자들에게 식탁 안전을 책임지는 제품들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아몬드 멸치볶음 소스’, ‘연두링’(다시마표고야채, 멸치디포리) 등은 조리 편의성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오차이 중화요리 제품과 티아시아 커리 등도 현장에서 소개되며 요리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샘표는 건강한 식문화를 위한 ‘즐겁게 요리해’ 캠페인을 통해 요리를 하나의 놀이이자 힐링의 과정으로 알리고 있다.

샘표는 이번 식품안전의 날을 기념해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는 연두순과 새미네부엌 겉절이 세트를 9900원에 제공하며, 제철 채소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샘표 장아찌 간장, 쌀소면과 비빔장 세트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샘표는 앞으로도 안전한 먹거리를 바탕으로 건강한 집밥 문화를 선도하고, 누구나 쉽게 요리하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