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나폴리 맛피아 콜라보 ‘나폴리 파스타’ 한정 출시
오븐-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 ‘나폴리 파스타’ 5월 8일부터 발산역점에서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메뉴는 레몬의 상큼함이 살아있는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 레몬크림치킨 파스타로, 아말피 해안 특산물인 레몬을 활용한 꾸덕한 크림소스와 푸라닭 특유의 오븐구이 치킨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이번 메뉴는 홀 전용으로 운영되며, 전국 가맹점 정식 출시는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와 함께 5월 중 예정되어 있다.
푸라닭은 이번 한정 메뉴를 통해 브랜드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방향성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기존 치킨을 넘어선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은 단순한 한 끼를 넘어 ‘치킨이 요리가 되는 순간’을 실현한 것으로, 푸라닭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푸라닭은 지난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파스타와 치킨 콜라보 메뉴 공개를 예고하며 큰 기대를 모았고, 이번 ‘나폴리 파스타’는 그 첫 시작을 알리는 시그니처 메뉴로 주목된다.
장성식 대표이사는 “확장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여정의 출발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발산역점에서의 한정 판매 이후 전국으로 퍼질 신메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