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엽, 순정빌런 OST ‘너에게 가고 있어’ 발매
밴드 루시의 보컬 최상엽(31)이 웹툰 ‘순정빌런’ OST를 통해 봄 감성을 촘촘히 채운다.

5월 8일 오후 6시, 최상엽은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인기 웹툰 ‘순정빌런’의 공식 OST ‘너에게 가고 있어’를 정식 발매하며 팬들과 리스너들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이번 OST는 사랑을 향해 망설임 없이 달려가는 인물의 벅참과 간절함을 담아낸 곡으로, 최상엽 특유의 청량한 음색이 감성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가사 곳곳에 스며든 두근거림이 웹툰 속 캐릭터들의 감정선과 자연스럽게 맞물리며, 원작 팬들에게는 감정의 확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루시 멤버 신예찬이 바이올린 연주로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인트로부터 전개되는 신예찬의 감미로운 바이올린 솔로는 곡 전체를 감싸며 최상엽의 보컬과 섬세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두 멤버가 함께 만든 이번 OST는 단순한 삽입곡을 넘어, 캐릭터들의 감정을 음악으로 옮겨온 듯한 감각적인 시너지를 보여준다.
‘순정빌런’은 최강의 히어로를 사랑하게 된 최악의 빌런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로맨스 웹툰으로, 누적 조회 수와 인기 순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최상엽과 신예찬이라는 검증된 음악적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가 더해져, 웹툰의 감정선은 물론 OST의 독립적 감동까지 아우르는 특별한 서사로 완성됐다.
루시의 음악 세계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순정빌런’의 독자들에게도 이번 OST는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줄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