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트, 오늘 ‘서울 원더쇼’ 초대형 퍼포먼스

0
뉴비트 서울 원더쇼
(뉴비트 서울 원더쇼 출격, 사진 출처 - 비트인터렉티브)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가 오늘 오후 7시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스프링페스타 개막기념 SEOUL WONDER SHOW(서울 원더쇼)’ 무대에 오른다.

뉴비트 서울 원더쇼
(뉴비트 서울 원더쇼 출격, 사진 출처 – 비트인터렉티브)

뉴비트는 정규 1집 ‘RAW AND RAD’ 타이틀곡 ‘Flip the Coin’을 통해 30인 댄서와 함께하는 초대형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데뷔 후 첫 대형 공연을 치른다.

‘서울 원더쇼’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펼쳐지는 ‘서울스프링페스타’의 화려한 오프닝 행사로, 뉴비트는 그 중심에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비트는 지난 3월 24일 정규 1집 ‘RAW AND RAD’를 발표하고, 데뷔 쇼 ‘Drop the NEWBEAT’, 팬 쇼케이스 ‘힘숨찐 해부실’을 통해 정식 데뷔한 이후, 음악방송 무대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데뷔곡 무대 영상이 포털 1위에 오르고, ‘잇츠라이브’, ‘릴레이댄스’, ‘아이돌 인간극장’ 등 다양한 인기 콘텐츠에 출연하며 국내외 K팝 팬층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번 ‘서울 원더쇼’ 공연은 KBS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5월 4일 오후 10시 40분 KBS2 방송과 KBS월드를 통해 전 세계 137개국에 송출된다.

뉴비트는 이번 무대를 통해 대형 신인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