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9일 개관… 483가구 일반분양

0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개관, 사진 출처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서울 은평구 대조1구역을 재개발해 공급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오는 9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힐스테이트 메디알레 견본주택 개관, 사진 출처 – 현대건설)

총 2451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힐스테이트 메디알레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8개 동으로 구성되며, 이 중 전용 51~74㎡ 중소형 평면 483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배정된다.

청약은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1일 2순위 접수를 받고, 당첨자 발표는 28일, 정당계약은 6월 9일부터 11일까지다.

비규제지역 공급으로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은 1년으로 비교적 유연한 규제 조건을 제공해 실수요층은 물론 투자수요까지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연신내역 도보권 입지에 GTX-A 개통 수혜가 직결되는 교통 환경과 더불어, 서울창조타운 및 수색·DMC 복합개발 등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개발 호재도 집중되어 있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프라이빗 영화관,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H 플레이존, 물놀이터, 반려동물 공간, 사우나, 골프연습장 등이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또한 H 시리즈 특화설계와 벽수담, 미스트폴 등 차별화된 조경 설계까지 더해져 상품성 역시 눈에 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메디알레를 통해 은평구 정비사업 중심축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며, 갈현1구역, 불광5구역 등 주변 대규모 사업과 연계해 주거지로서의 가치 또한 빠르게 부각될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