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건강 문제로 현역가왕2 콘서트 불참… 직접 사과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43)가 건강상의 이유로 MBN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 일부 공연에 불참하게 되며 팬들에게 직접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환희는 최근 공식 팬카페에 ‘미안하고,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며 팬들의 걱정을 덜기 위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공지 때문에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해 이렇게 편지를 쓴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전했다.
이어 “더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기 위해 재정비하는 시간으로 잠깐 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창원, 전주, 대전, 안양 가족들 미안하다. 충분한 휴식과 파워를 모아서 무대를 폭파하도록 하겠다”며 “응원해 주시는 모든 글들, 서포트 등등 항상 감사하고 너무 사랑한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환희는 지난 2월 종영한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해 트로트에 도전하며 결승전까지 진출, 최종 8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지난달 18일부터 시작된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했으나, 지난 13일 콘서트 제작사 측은 공식적으로 환희의 일부 공연 불참 소식을 전했다.
제작사 측은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 예정이었던 아티스트 환희가 건강상의 이유로 부득이하게 5월 17일(토)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전주, 대전, 안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콘서트 일정을 잠시 쉬어가는 결정을 하게되었습니다. 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발표했다.
한편,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는 오는 17일 창원을 시작으로 24일과 25일 전주, 31일 대전, 6월 7일 안양, 6월 28일 일산, 7월 5일 인천, 7월 12일 광주, 7월 26일 울산, 8월 23일 수원 등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