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개최…글로벌 팬심 사로잡는다

0
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사진 출처 - 9아토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소희(31)가 첫 월드투어 팬미팅 ‘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소희 러브드 원즈’를 앞두고 깊이 있는 무드를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

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한소희 첫 월드투어 팬미팅, 사진 출처 – 9아토엔터테인먼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소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오픈했다.

은은한 조명 아래 몽환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한소희는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는 “Xohee Loved Ones, You are sparkling treasures to me”라는 한소희의 손글씨가 더해져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과 진심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팬미팅 타이틀 ‘Xohee Loved Ones’와 어우러진 이 문구는 한소희가 팬들과 진정성 있는 교감을 나누겠다는 뜻을 담아 더욱 특별한 의미를 남겼다.

한소희는 오는 7월 12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서울까지 총 11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포스터 하단의 ‘AND MORE’ 문구로 추가 일정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팬미팅과 관련된 자세한 일정과 세부 사항은 추후 공식 SNS와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한소희가 첫 월드투어를 통해 어떤 무대와 소통을 선보일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