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키높이 슬립온 ‘원더힐라이트’ 출시… 여름 데일리룩 제안

프로-스펙스(PRO SPECS)가 여름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화감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슬립온 ‘원더힐라이트’ 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일상에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
‘원더힐라이트’는 이름처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여름 슬립온이다.
특히 약 4cm의 키높이 효과를 주는 인솔(깔창) 설계가 적용돼, 자연스럽게 체형 보완은 물론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제품은 신축성 있는 니트 갑피와 엘라스틱 밴드 신끈을 사용해 끈을 묶거나 풀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신발 뒷부분에는 착화 시 손가락으로 쉽게 당겨 신을 수 있는 ‘힐루프’가 적용, 바쁜 아침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 속에서도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우수한 쿠셔닝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발의 피로를 줄여주는 구조로 설계됐다.
이는 장거리 이동이나 장시간 서 있어야 하는 직장인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조건이다.
디자인 역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감성을 바탕으로, 출퇴근은 물론 여행, 산책, 장보기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 가능하다.
모던한 실루엣과 은은한 컬러톤은 어떤 착장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여름철 가벼운 팬츠나 원피스에도 손쉽게 매칭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원더힐라이트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신는 순간 스타일까지 완성되는 슬립온으로, 폭넓은 세대를 아우르는 데일리 슈즈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여름 슈즈 라인업을 확대하고, 일상 속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착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