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전드 Z-A, 10월 16일 정식 출시…7월 22일 쇼케이스 예정

오는 가을 닌텐도 스위치 출시가 예정된 포켓몬스터 게임 신작, ‘포켓몬 레전드 Z-A (Pokémon LEGENDS Z-A)’의 정식 출시일이 10월 16일로 확정됐다.
주식회사 포켓몬은 28일 공식 홈페이지와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출시일을 발표했으며, 새로운 패키지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포켓몬 레전드 Z-A’의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는 6월 5일부터,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7월 23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7월 22일에는 온라인 쇼케이스 포켓몬 프레젠트를 통해 게임의 상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이미지에는 헬멧 없이 슈트를 착용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포켓몬스터 X/Y의 등장인물 마티에르를 떠올리게 했다.
실제로 ‘포켓몬 레전드 Z-A’는 포켓몬스터 X/Y의 세계관을 공유하며, 기존 등장 인물의 출연이 예고된 바 있다.
이번 작품은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으로도 출시된다.
닌텐도 스위치2 에디션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에 업그레이드 팩 형태로 제공되며, 해당 에디션을 구매해 닌텐도 스위치2에서 플레이할 경우 향상된 그래픽과 프레임레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포켓몬 레전드 Z-A’의 새로운 정보는 오는 7월 22일 포켓몬 프레젠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