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여름 한정 디저트 빙수 3종·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다가오는 무더위에 앞서 여름 한정 디저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원하고 풍성한 맛을 담은 빙수 3종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전국 매장에서 5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빙수는 ‘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 퓨레를 곱게 갈아낸 얼음 위에 큼직한 애플망고를 듬뿍 올려 상큼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우리 팥 빙수’는 국내산 팥과 인절미 토핑이 조화를 이루며 깊고 고소한 단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전통 스타일의 빙수다.
‘우리 홍시 빙수’는 국내산 홍시와 감말랭이를 얹어내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함께 고급스러운 단맛을 자랑한다.
함께 출시된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상큼한 요거트 베이스에 신선한 과일, 초코 쿠키, 초콜릿 쉘 소스 토핑까지 선택 가능해 다채로운 식감과 맛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보다 용량을 키운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3월 출시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여름 시즌 메뉴로 재출시된 점도 주목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여름 시즌 운영 기간을 지난해보다 한 달 늘려 고객들이 더 길게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만족시킬 특별한 시즌 메뉴”라고 강조했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