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투썸플레이스, 여름 대표 음료 ‘수박 주스’ 시즌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 여름 대표 음료 ‘수박 주스’ 시즌 한정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음료로 수박 주스, 수박 화채, 복숭아 주스를 출시했다. 청량한 과일 음료로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음료로 수박 주스, 수박 화채, 복숭아 주스를 출시했다. 청량한 과일 음료로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사진 출처-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 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주스’를 포함한 과일 음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여름 음료 라인업은 생과일을 듬뿍 넣은 ‘수박 주스’를 필두로, 숟가락으로 떠먹는 타입의 이색 음료 ‘우리 수박 화채’, 그리고 천도복숭아의 상큼함을 담은 ‘복숭아 주스’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여름 음료인 ‘수박 주스’는 매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자랑해왔다.

지난해 여름 시즌 동안에만 160만 잔 이상이 판매되며 하루 평균 약 1만7000잔이 팔렸다.

올해 출시되는 ‘수박 주스’는 통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에 큼직한 수박 큐브를 더해, 수박 본연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그대로 전달한다.

청량함과 아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기존 8월까지에서 9월까지로 확대 운영된다.

‘우리 수박 화채’는 K-드링크 콘셉트의 여름 음료로, 큼지막하게 올린 수박 원물이 시선을 끌며, 탱글한 과육을 더해 다채로운 식감과 과즙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음료와 디저트의 경계를 넘어서는 이색 제품으로, 넉넉한 빅사이즈 구성으로 여름철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복숭아 주스’는 천도복숭아의 달콤하고 상큼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풍부한 과즙과 은은한 로즈마리 향이 더해져 상쾌한 여운을 남긴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음료 시장은 과일의 청량함은 물론 비주얼과 식감 등 전반적인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로 변화하고 있다”라 전했다.

또한 “수박 주스를 비롯해 과일 본연의 맛과 매력을 살린 다양한 제품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리프레시 타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여름 신제품 중 ‘수박 주스’와 ‘우리 수박 화채’는 6월부터 9월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복숭아 주스’는 이번 시즌부터 상시 판매된다.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아산 실옥동 도로에 지름 2m 싱크홀 …200m 구간 차량 통제

충남 아산시 실옥동에서 대형 싱크홀 이 발생해 도로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다. 사고는 21일 오전 7시 13분께 아산시…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