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원피스 페어 개막…13일까지 브랜드별 원피스 파격 할인

쿠팡 은 7월 13일까지 여름 인기 브랜드 원피스 를 최대 70% 할인하는 ‘원피스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원피스 페어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등 유명 여성복 브랜드를 비롯해 망고, 숲, 비지트인뉴욕, 쥬시쥬디 등 다양한 글로벌·국내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철 원피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6일까지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전 상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쿠팡 브랜드샵 ‘찜하기’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브랜드별로 구매 조건에 따라 쿠폰 혜택이 달라지며, 예컨대 올리브데올리브와 온앤온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더아이잗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아이잗은 입점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어서 7일부터 13일까지는 망고, 숲, 비지트인뉴욕, 쥬시쥬디 등이 포함된 2차 브랜드 특가 행사가 이어진다.
글로벌 SPA 브랜드 망고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여름 원피스를 선보이며, 숲과 비지트인뉴욕은 데일리 원피스를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쥬시쥬디는 크링클 소재 등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품 구성으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쿠팡 내 판매 효율이 높은 미니멈, 이사베이, 에이비에프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루어스룸 등도 이번 쿠팡 원피스 페어에 참여한다.
루어스룸은 추가 1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찜하기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