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SK, 어린이날 맞이 삼다수 키즈데이 어린이 3천명 초청

0
제주 SK 어린이날 삼다수
(삼다수 키즈데이 어린이날 맞이 3000천명 초청, 사진 출처 - 제주 SK 공식 SNS)

제주 SK FC가 어린이날을 맞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손잡고 지역 아동 3,000명을 무료로 홈경기에 초청하는 ‘2025 어린이날 제주 삼다수 KID’S DAY!(키즈데이)’를 연다.

제주 SK 어린이날 삼다수
(삼다수 키즈데이 어린이날 맞이 3000천명 초청, 사진 출처 – 제주 SK 공식 SNS)

오는 5월 6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강원FC전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삼다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한 상생 프로젝트다.

무료 초청 대상은 선착순 3,000명의 어린이이며, 사전 예매는 제주SK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가능하다.

이날 경기장에서는 어린이 장내 아나운서, 대기심, 기자, 영상 PD 등 축구 관련 직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해군, 해병대, 소방서 체험부스와 삼다수 페트병 게임, 선수 사인회 등도 운영된다.

특히 제주도 내 13개 마스코트가 총출동해 삼다수보이와 함께하는 ‘마스코트 모두 모여라’ 이벤트는 현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모든 행사는 어린이와 가족 팬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특별한 추억을 목표로 기획됐다.

제주와 제주삼다수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지역 연고 구단의 존재 이유를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의미 있는 사례로, K리그와 지역사회가 공존할 수 있는 선도적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