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일룸, 신혼부부 라이프스타일 맞춤 소파 4종 출시…31일 공개

일룸이 신혼부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소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일룸이 신혼부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소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일룸 제공)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 이 오는 5월 31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소파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신혼부부에게 거실은 서로의 일상을 채워가는 공간이다.

특히 신혼 초기는 이사나 자녀 계획 등 생활 환경의 변화가 잦은 만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선택이 필요하다.

이에 일룸은 신혼부부의 생활 방식과 공간을 분석하고, 이를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통해 구현한 소파 ‘플로코’, ‘아떼’, ‘오브’, ‘닛’을 새롭게 선보인다.

‘플로코’는 다섯 가지 블록으로 구성된 모듈형 소파로,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조합할 수 있어 공간과 가족 구성원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입체적인 테두리 마감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소파 가장자리에 숨겨진 지퍼를 통해 커버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소재는 따뜻한 분위기의 ‘매버릭 패브릭’과 시원한 ‘클로이 패브릭’ 2종으로, 커버만 교체해 계절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떼’는 부드러운 착좌감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늑하고 여유로운 거실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하다.

커버는 이지커버링 방식으로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세탁이 용이하며, 소파 하부에 수납 박스 옵션을 추가해 거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오브’는 폭 2000mm 이하의 2.5인 소파로, 소형 평형대 거주 신혼부부를 위한 제품이다.

모던한 철제 다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푹신하면서도 균형 잡힌 착좌감을 제공한다.

탈착 가능한 헤드레스트와 스툴 옵션으로 공간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닛’은 컴팩트한 데이베드형 소파로, 등받이를 자유롭게 이동하거나 탈착해 사용할 수 있다.

등받이 위치에 따라 나란히 앉아 독서나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등받이를 눕히면 손님용 침대로도 변신 가능하다.

드레스룸 벤치, 서재 보조 가구 등 공간과 상황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일룸은 “신혼부부의 거실은 서로 다른 두 사람이 함께 일상을 만들어가는 공간이기에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가구 선택이 중요하다”라 밝혔다.

이어“이번 신제품 소파 4종이 각자의 취향과 감성을 담은 공간에 기대와 즐거움을 더해주는 가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불이 꺼진 마트에 움직이는 무언가가…상습 절도범 검거

대전의 한 마트에서 영업 종료 후 몰래 매장에 침입해 물건을 훔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트에…

정부, 집중호우 농작물 침수 피해 복구 대책 마련 착수

이틀간 쏟아진 폭우로 벼, 콩 등 주요 작물이 침수 피해를 입으면서 정부가 신속한 복구 방안 마련에 나섰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8일 긴급…

상어가족 동해안으로 이사왔다…해경, 피서객에 주의 당부

강원 동해안 해역에 상어가 잇따라 출몰하면서 여름철 해양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육안으로도 포악한 이빨이 식별되는 상어가 낚시어선에 포획되는…

광주 신안교서 60대 남성 급류 실종…폭우 속 수색 이틀째

광주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며 북구 신안교 인근에서 6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 현재까지 이틀째 수색 작업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More like this

불이 꺼진 마트에 움직이는 무언가가…상습 절도범 검거

대전의 한 마트에서 영업 종료 후 몰래 매장에 침입해 물건을 훔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트에 누군가 산다! 소름돋는 범인의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며 이 사건을 소개했다. 사건은 지난 5월 17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의 한 마트에서 발생했다. 당시 한 여성은 마트 운영 시간 중 건물 안으로 들어가 계단에 머물며 은신했다. 밤 11시경 […]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올 시즌 후반기 반등을 위한 핵심 카드로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말컹 영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순위 반등의 신호탄을 쐈다. 말컹은 K리그에서 유일하게 K리그1과 K리그2에서 동시에 최우수선수상(MVP)과 득점왕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선수다. 2017년 경남FC에서 K리그2 32경기 22골 […]

[건강상식] 체감온도 VS 기온, 왜 다르게 느껴질까?

뉴스에서 기온보다 더 무섭게 들리는 숫자가 있다. 바로 ‘체감온도’다. 같은 30℃라 해도 어떤 날은 더 덥게, 어떤 날은 조금 더 견딜 만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단순히 기온 때문 만은 아니다. 우리가 실제로 느끼는 더위는 바람, 습도, 햇볕 강도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기온이란? 기온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공기의 온도를 뜻한다. 기상청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