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팬이벤트…극장 특별 상영 진행

0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콘서트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CGV)
인피니트
그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콘서트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CGV)

K팝 대표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했던 감동의 콘서트 무대를 극장 대형 스크린으로 다시 선보인다.

인피니트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0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인피니트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 더 무비(INFINITE 15TH ANNIVERSARY CONCERT LIMITED EDITION THE MOVIE)’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해당 실황 영화가 오는 6월 11일 전국 CGV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영화는 지난해 12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월드 투어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실황을 담았다.

단순한 콘서트 기록을 넘어, 팬덤 ‘인스피릿’에게 헌정하는 의미 있는 영화 콘텐츠로, 팬들과 아티스트가 함께 걸어온 지난 15년의 시간을 스크린으로 다시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연 당시 인피니트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의 음악 세계를 집약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추격자’, ‘내꺼하자’, ‘Man In Love’와 같은 대표곡 외에도 오랜만에 선보이는 멤버별 솔로 무대, 팬들의 요청으로 특별히 공개된 ‘에어(AIR)’ 등으로 콘서트 현장은 끝없는 열기로 가득찼다.

이러한 감동과 에너지를 극장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더 가까이, 더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인피니트 15주년 콘서트 리미티드 에디션 더 무비’는 단순한 콘서트 영상이 아니라, 공연장에서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영상과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더해진 특별한 구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 뿐 아니라,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과 멤버들의 내면적인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팬들에게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공연 무대 위에서 관객을 향해 나란히 선 인피니트 멤버들의 뒷모습을 담고 있다.

펄 메탈 골드 응원봉으로 물든 관객석과 함께 어우러진 장면은, 지난 15년간 함께한 팬들과 인피니트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상징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공연장을 수놓은 컨페티는 화려하고 벅찼던 현장의 여운을 전하며, 극장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번 영화는 CGV 단독으로 개봉되며, 6월 11일부터 전국 주요 CGV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일반 상영 외에도 팬들을 위한 특별 회차, 굿즈 패키지 상영, 무대 인사 등 다채로운 부대 행사도 함께 기획
중으로 알려져, 팬들에게는 하나의 ‘이벤트 데이’로 기능할 전망이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정식 데뷔 이후, 섬세한 칼군무와 완성도 높은 무대를 통해 K팝 대표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 잡았다.

데뷔 이래 ‘BTD’, ‘Be Mine’, ‘Last Romeo’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으며,
특히 팬들과의 소통을 소중히 여기는 진정성 있는 행보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이번 영화는 그들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여전히 건재한 팀워크와 무대 위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은 실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장감을 제공해,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했던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피니트 컴퍼니 측은 “이번 영화는 단순한 콘서트 상영을 넘어, 인피니트가 지난 15년간 쌓아온 음악과 팬들과의 추억을 집약한 헌정작”이라며 “인스피릿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상영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팬들과의 지속적인 교감을 위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