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신규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수수료·지원금 혜택

0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비대면 종합계좌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와 신용 우대금리, 투자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계좌 개설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출처-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비대면 종합계좌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와 신용 우대금리, 투자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계좌 개설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출처-유진투자증권 제공)

유진투자증권 이 오는 9월 30일까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에서 처음으로 비대면 종합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국내주식 수수료 우대와 신용거래 금리 할인, 투자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이 포함됐다.

이벤트 대상은 주민등록번호 기준으로 유진투자증권에 처음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해당 고객은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국내주식 거래 시 수수료 0.0049%의 우대 혜택을 자동 적용받는다.

단, 제세공과금은 별도로 발생하며, 거래 매체에 따라 수수료율은 다소 상이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신용거래 고객을 위한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을 완료하면 연 3.8%의 신용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으며, 9월 30일 기준으로 신용 잔고가 1억원 이상인 고객은 최대 12월 31일까지 혜택이 연장된다.

더불어, 신용 잔고 1억원당 1만원씩 최대 10만원까지 투자지원금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일정 수준의 잔고를 유지할 경우 직접적인 투자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거래금액과 순입금고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현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순입금고는 주식 입고 및 현금 입금액에서 출고 및 출금액을 뺀 금액을 기준으로 하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유지해야 지급 대상이 된다.

지급 금액은 고객의 순입금 규모와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조건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투자자는 본인의 투자 성향과 리스크를 충분히 고려한 후 참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