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도쿄 & 오사카 팬콘서트 일본 접수
그룹 원어스(ONEUS)가 일본 도쿄 & 오사카 팬콘서트를 통해 뜨거운 무대 장악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원어스는 5월 3~4일 도쿄, 6일 오사카에서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파트.3’(Between the Earth and the Moon Pt.3)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달님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팬콘서트는 마치 한 편의 뮤지컬처럼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코너 구성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오프닝 곡 ‘라이프 이즈 뷰티풀’(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에너지를 쏟아낸 원어스는 이어지는 출입국 심사 콘셉트의 코너들에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어스랜드 스탬프 투어’ 미션에서는 팬들의 도움을 받아 미션을 완수하며 현장을 웃음과 열기로 가득 채웠다.
이어 제니의 ‘like JENNIE’, 아이브의 ‘ATTITUDE’ 커버 무대는 열도 팬심을 완전히 접수하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퍼포먼스 강자다운 실력은 ‘IKUK’, ‘We Are Young’, ‘Now’(Original by Fin.K.L)에서 폭발했고, 이도와 건희는 감성 짙은 ‘만찬가’(晩餐歌), 환웅과 시온은 상큼한 ‘HEART’ 무대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특히 일본 디지털 싱글 ‘TIME MACHINE’의 첫 라이브 무대를 시작으로 일본 정규 1집 타이틀곡 ‘Dopamine’과 데뷔 프로젝트 곡 ‘LAST SONG’까지 이어진 세트리스트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했다.
전회차 뜨거운 호응 속에 팬콘서트를 마무리한 원어스는 “투문 덕분에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며 “응원 소리를 힘 삼아 앞으로도 쉼 없이 달려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가는 원어스의 행보는 앞으로도 기대를 모으기에 충분하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