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모터스, 전기이륜차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0
전기이륜차, 와코모터스
(사진 출처-와코 제공)
전기이륜차, 와코모터스
(사진 출처-와코 제공)

전기이륜차 전문 브랜드 와코모터스가 5월 가정의 달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와코 X10 또는 E7S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6개월에서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며, 고객은 부담 없이 전기이륜차를 시작할 수 있다.

월 부담액은 X10(공유형) 기준 6만7000원, X10(소유형)은 15만4000원, E7S는 7만3000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기이륜차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와코모터스는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계절인 만큼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질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라 말했다.

이어 “부담 없이 전기이륜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와코모터스는 최근 전기이륜차 보조금 정책에 힘입어 플래그십 모델 X10과 실용형 모델 E7S를 중심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X10은 최대 출력 8kW의 사이드 모터를 탑재한 도심형 모델로, 공유형 모델은 LG에너지솔루션의 교환형 배터리 시스템 ‘KooRoo’를 적용했다.

자가충전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소유형 모델도 함께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다.

E7S는 5.1kW급의 모델로 내구성과 효율성이 뛰어나며, 프랜차이즈 및 배달 업계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와코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친환경 모빌리티 보급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코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