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컬러 이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예약판매 시작

0
크레마 팔레트, 예스24 이북 리더기
(사진 출처-YES24 제공)
크레마 팔레트, 예스24 이북 리더기
(사진 출처-YES24 제공)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자사의 첫 컬러 이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크레마 팔레트는 오는 5월 20일 정식 출시되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할 수 있다.

‘크레마 팔레트’는 7인치 컬러 패널을 탑재해 4096가지 컬러를 구현할 수 있으며, 생생한 전자책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컬러 표현력을 극대화한 이번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팔레트’라는 이름은 다양한 색을 담는 콘셉트에서 비롯됐다.

주요 특징은 오픈북 디자인의 물리키 버튼과 컬러·흑백 모드 전환 기능이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읽지 않을 때에도 감성적인 오브제로 활용 가능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210g의 초경량 무게와 최대 145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로 높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안드로이드 14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몰입감 있는 독서 환경을 구축했다.

출시 가격은 32만9000원으로, 예스24는 동급 컬러 이북 리더기 대비 가격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실속형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크레마 팔레트는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메리’와 협업한 전용 슬립·종료 화면 아트워크를 기본 탑재했다.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팔레트’의 감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읽던 도서의 표지를 슬립 화면으로 설정하는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디자인 브랜드 ‘컴포지션 스튜디오’와 협업한 플립 커버 케이스를 포함한 공식 액세서리 라인업도 출시된다.

예스24는 ‘크레마 팔레트’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5월 20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크레마 팔레트X드로잉메리 마스킹 테이프’와 예스24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 90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크레마 팔레트 및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