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5월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활짝 페스타’ 개최

0
영풍문고 활짝 페스타, 5월 책 축제, 가정의 달 서점 이벤트, 도서 큐레이션, 문구 사은품 행사
(사진 출처-영풍문고 제공)
영풍문고 활짝 페스타, 5월 책 축제, 가정의 달 서점 이벤트, 도서 큐레이션, 문구 사은품 행사
(사진 출처-영풍문고 제공)

영풍문고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3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지식을 활짝, 상상력의 날개를 활짝’을 주제로 ‘활짝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와 문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큐레이션과 체험형 이벤트를 결합한 복합문화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이번 ‘활짝 페스타’에서는 베스트셀러와 신간 중심의 도서 큐레이션이 준비됐다.

영풍문고 MD의 기획을 통해 ‘슈뻘맨의 행복찾기’, ‘느리게 가는 마음’, ‘행복할 거야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등 독자 선호도가 높은 도서 28종이 전시되며, 독서 흥미를 자극하는 맞춤형 책 선택이 가능하다.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문구·완구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넘버블럭스’, ‘한살이 피규어’, ‘망고키즈’ 등 인기 키즈 브랜드의 신제품이 확대 진열되며, 교육적 가치와 놀이 요소를 동시에 갖춘 교구 상품도 강화된다.

방문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전국 매장에서 ‘활짝 엽서 발송’ 이벤트가 운영돼 누구나 무료로 엽서를 보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5월 3일부터 4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간식 꾸러미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JAKI 블록’ 10% 할인, ‘자도르’ 브랜드 사은품 증정, ‘3D북’ 1+1 행사 등 고객 체감 혜택을 높이는 실속 프로모션이 5월 한 달간 이어진다.

영풍문고는 “이번 ‘활짝 페스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맞춤형 상품과 실속 있는 혜택을 마련한 프로모션”라 밝혔다.

이어 “풍성한 참여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풍문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연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00% 당첨되는 랜덤 용돈 이벤트를 비롯해 지금 읽기 좋은 추천 도서, 어린이 선물용 완구, 가정의 달 선물 큐레이션 등이 함께 소개된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