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 베스티뉴 임의공급 청약 오늘 접수

0
아크로 베스티뉴 임의공급
(아크로 베스티뉴 임의공급 청약, 사진 출처 - DL이앤씨)

DL이앤씨가 조성한 안양 호계동 ‘아크로 베스티뉴’가 7일 단 4가구를 대상으로 임의공급 청약 접수를 시작했다.

아크로 베스티뉴 임의공급
(아크로 베스티뉴 임의공급 청약, 사진 출처 – DL이앤씨)

이번 임의공급은 분양가 상승과 공급 부족 국면에서 희소성을 갖는 신규 물량으로, 주택 보유 여부나 청약통장 유무와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 수요 모두가 주목하고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일, 계약은 13일로 예정됐다. ‘아크로 베스티뉴’는 안양 호계온천 재개발 구역에 들어서는 1011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일부가 일반분양 대상이며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범계역 도보권에 위치한 이 단지는 과천, 사당, 서울역 등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GTX-C노선이 예정된 금정역과도 가까워 교통 프리미엄이 뚜렷하다.

주변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병원과 관공서 등 생활 인프라도 집중돼 있다.

단지는 DL이앤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크로’가 적용된 하이엔드 주거 공간으로, 커튼월룩 외관 디자인과 스카이라운지, 실내수영장,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된다.

특히 35층부터 37층까지 이어지는 스카이 클럽 아크로는 전용 엘리베이터를 통해 단지 상층부에서 탁 트인 전망과 고급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실내 수영장과 카페테리아, 샤워실 등 복합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설계돼 입주민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임의공급은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 만큼 관심 있는 수요자들은 오늘 접수를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주택전시관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학운공원 부근에 위치해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