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여름 한정 ‘쉬림프 샌드위치’ 3종 출시

0
써브웨이 쉬림프 샌드위치
여름 시즌 한정 쉬림프 샌드위치 3종 출시한다 (사진 출처 - 써브웨이)
써브웨이 쉬림프 샌드위치
여름 시즌 한정 쉬림프 샌드위치 3종 출시한다 (사진 출처 – 써브웨이)

써브웨이가 여름철 입맛을 겨냥해 시즌 한정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산뜻한 레몬 소스를 강조하며 소비자들에게 청량한 여름 한 끼를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인 샌드위치는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쉬림프 샌드위치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쉬림프 에그마요 샌드위치다.

특히 주력 메뉴인 ‘쉬림프 샌드위치’는 통새우 다섯 마리를 그대로 사용해 풍부한 식감과 함께 건강한 맛을 제공하며, 여기에 레몬과 갈릭, 향신료를 블렌딩한 시즌 한정 ‘레몬 소스’가 별도 선택 사항으로 제공돼 입맛에 맞게 조합이 가능하다.

써브웨이 측은 이번 여름 컬렉션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인기 재료인 새우에 에그마요나 매콤한 소스를 더한 새로운 조합을 시도했다.

특히 ‘쉬림프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고소한 에그마요와 통새우의 조화가,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는 화끈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는 여성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발탁됐다.

강민경은 TV 광고와 유튜브, SNS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샌드위치의 신선한 이미지와 함께 청량한 여름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여름 시즌에 맞춰 누구나 가볍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고민했다”며 “탱글한 통새우와 산뜻한 레몬 소스의 조합은 바쁜 일상 속에서 짧은 휴가처럼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이번 쉬림프 샌드위치 컬렉션 출시에 맞춰 여름 한정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매장 및 배달 주문 모두에서 해당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어 기간 내 빠른 이용이 권장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