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2025’로 여름 컴백…티켓 예매 6월 5일 오픈

0
싸이
가수 싸이(PSY)가 2025 흠뻑쑈 컴백한다 (사진 출처 - 피네이션)
싸이
가수 싸이(PSY)가 2025 흠뻑쑈 컴백한다 (사진 출처 – 피네이션)

가수 싸이(PSY)가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을 뜨겁게 달굴 준비에 나섰다. 매년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킨 여름 콘서트 브랜드 ‘흠뻑쇼‘가 2025년 버전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싸이흠뻑쇼 SUMMERSWAG 2025(썸머스웨그 2025)’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티켓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팬들의 기대를 모은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5일 진행될 예정이다. 싸이의 ‘흠뻑쇼’는 지난 2011년 처음 시작된 이래로 매해 여름을 대표하는 공연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관객과 무대를 하나로 만드는 압도적인 에너지, 수천 톤의 물세례, 그리고 초특급 게스트들의 참여로 ‘역대급 축제’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대규모 퍼포먼스를 선보여왔다.

공연 대가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싸이는 매해 흠뻑쇼를 통해 공연 예술의 정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올해는 더욱 강력해진 워터 캐논 영상이 선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싸이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물대포 테스트 장면을 공개하며 “작년보다 더 미친 물이 쏟아질 것”이라는 암시를 남겨 화제를 모았다.

공연 일정과 개최 도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싸이 측은 “조만간 세부 정보를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하겠다”고 밝혀 전국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5일 인터파크의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낮 12시에는 NFT 선예매가 먼저 열리고,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매년 치열한 예매 전쟁이 벌어지는 만큼, 팬들은 예매 일정과 시간을 미리 체크해둘 필요가 있다.

‘흠뻑쇼’는 단순한 콘서트를 넘어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자리매김한 지 오래다.

폭염 속에서 온몸으로 즐기는 워터 콘서트라는 독보적인 포맷은 국내는 물론 해외 음악 팬들에게도 주목받는 콘텐츠가 됐다.

2025년 여름, 다시 한번 전국을 흠뻑 적실 싸이의 ‘SUMMERSWAG 2025’는 이전보다 더 화려하고 강력해진 무대와 함께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지금까지 흠뻑쇼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이들에게는 올여름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