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라코스테와 손잡고 여름 e프리퀀시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프랑스 스포츠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와 협업한 ‘2025 여름 e프리퀀시’를 오는 22일부터 7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스타벅스와 라코스테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활용해 협업의 시너지를 강조했다.
이번 e프리퀀시 에서는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아이보리),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아이보리·스트라이프·테라코타) 등 총 10종의 증정품이 마련됐다.
해당 증정품은 스타벅스 회원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프리퀀시를 완성한 경우, 일자별 선착순으로 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올해 여름 미션 음료는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가 해당된다.
모든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매장별·일자별로 선착순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이번 e프리퀀시에서 처음으로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을 추가 구성품으로 선보인다.
해당 포켓은 텀블러, 휴대폰 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와이드 폴딩 체어 프레임에 탈부착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됐다.
사이드 포켓은 기본 e프리퀀시를 완성해 증정품을 예약하거나 e쿠폰을 보유한 고객이 제조 음료 3잔을 추가로 구매할 경우 예약 가능하다.
증정품은 최대한 많은 고객이 받을 수 있도록 1개의 ID당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만약 준비된 증정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