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FC, 천안전서 여름 콘셉트 홈경기 이벤트 풍성

0
여름 콘셉트 홈경기 이벤트 준비했다 (사진 출처 - 성남FC)
성남 FC 여름 이벤트
여름 콘셉트 홈경기 이벤트 준비했다 (사진 출처 – 성남FC)

성남 FC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홈경기를 준비했다.

성남은 오는 7월 6일 오후 7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천안 시티 FC와 하나은행 K리그2 2025 1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이날 경기는 ‘여름을 대하는 우리의 자세’를 주제로, 가족과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준비됐다.

경기장 장외 동문광장에서는 물총을 활용한 놀이 콘텐츠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물총축구, 물총야구, 물총농구, 워터건 레이스 등 총 4가지 워터건 스포츠가 마련돼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무더운 여름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는 워터 축제 성격의 이벤트로, 기존 팬층은 물론 신규 가족 단위 팬의 유입도 기대된다.

서문 광장에서는 창의적 여름 테마 체험이 진행된다. ‘투명우산 꾸미기’, ‘날씨 인형 만들기’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DIY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우산 꾸미기 프로그램은 여름철 비 오는 날에 활용 가능하다는 실용성과 더불어, 가족 단위 팬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특별 콘셉트 콘테스트도 열린다.

성남 FC 유니폼 또는 MD 상품을 활용해 여름 스타일을 표현하고,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구단 공식 앱 직관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여름철 OOTB 콘테스트’에 자동 참가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약 24만 원 상당의 톨디 30인치 캐리어가 증정된다.

팬들이 자발적으로 구단 아이템을 활용해 홍보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한 점도 눈에 띈다.

이날 현장에서는 선수단과의 팬 사인회도 열린다.

오후 5시 50분부터 6시 30분까지 서문 까치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현장 선착순 참여 방식으로 운영된다.

팬들은 직접 선수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현장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장내에서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멤버십 S, F 등급 회원을 대상으로 한 ‘워밍업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들이 경기 전 워밍업 입장 시 그라운드에 도열해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7월 한 달간 홈경기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까오·까비 에어조형물 포토존 ▲슈팅다트 에어바운스 ▲나만의 클래퍼 만들기 ▲미니 드론 체험존 ▲푸드트럭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경기장 곳곳에서 펼쳐져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성남 FC 공식 앱과 홈페이지, 또는 NOL 티켓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구단은 무더운 여름에도 팬들이 즐겁게 축구를 관람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조성해, 시즌 후반부로 향하는 중요한 시기에 응원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