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2025 트립 베스트 글로벌 100 고메 호텔 선정

서울신라호텔 이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이 발표한 ‘2025 트립 베스트 글로벌 100 고메 호텔’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랭킹은 트립닷컴이 AI 기반 리뷰 분석과 실제 예약 데이터,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발표한 것으로, 전 세계 미식 여행자들이 신뢰하는 레스토랑 맛집 호텔 리스트로 알려져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해왔다.
특히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라연’과 중국 본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로 주목받아 지난해에도 트립닷컴의 ‘트립.고메’ 럭셔리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미식 경쟁력은 글로벌 미식 가이드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라 리스트(LA LISTE)’의 ‘2025 월드 톱1000’에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라연(한식), 팔선(중식), 콘티넨탈(프렌치), 아리아께(일식) 등 4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오랜 시간 다듬어온 미식과 환대의 철학이 전 세계 고객의 공감을 얻었다는 점에 감사하다”라 소감을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미식의 가치를 높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미식 호텔’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